고객인터뷰 < 성공후기 < YESIN DIET - 예신다이어트

YESIN DIET

성공후기

Home > 성공후기 > 고객인터뷰

고객인터뷰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박정은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전북전주점)

박정은 고객님 성공인터뷰

47kg 감량 성공
1.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전주에 거주중인 25세 박정은이라고 합니다. 사무직으로 근무중이고 관리 전 110kg, 현재는 63kg으로 총 47kg 감랑했습니다.
2. 다이어트기간 및 만족도
관리 받은 기간은 7개월이었습니다. 몸무게도 많이 감량하였지만, 외관으로 봤을 때도 예전 제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바뀐 게 눈에 보여서 만족도가 정말 높았습니다. 주변 시선도 달라지고, 못 알아보는 사람도 생겨 얼떨떨하기도 하면서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3. 다른 다이어트와 다른 점
원푸드 다이어트, 저탄고지 다이어트 등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수많은 시도를 하였으나 얻는 건 자존감 하락과 요요뿐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몸이 더 안 좋아지는 게 느껴지고, 확실한 체중감량이 필요하다고 느껴서 예신 전주점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예신 다이어트는 체온상승, 순환관리를 통한 다이어트로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고 개개인의 체질과 체형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형 다이어트 관리법을 운영하고 있어 많은 긍정적인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4. 예신 다이어트를 하면서 느낀 점 및 장점
이전의 다이어트를 했을 때는 혼자와의 싸움이었다 보니 의지가 점점 약해지면서 포기한 적도 많았습니다. 또한 저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체중이 많이 나갔기 때문에, 목표체중과의 거리와는 너무 멀다고 느껴져서 쉽게 포기했던 것 같습니다. 예신 전주점 선생님들의 도움을 많이 받고, 많은 응원을 해 주신 덕분에 지금의 체중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관리하면서 중간에 정체기가 와서 빠지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았었던 적도 있었지만 선생님들의 도움과 관리 덕분에 많은 체중감량과 몸의 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5. 다이어트 이후 변화된 점
예전에는 사진도 거의 안 찍고, 거울도 잘 안 보고 맞는 옷이 없어서 항상 남자 빅 사이즈 쇼핑몰만 찾는 저였는데, 지금은 사진도 많이 찍고 원하는 옷도 입을 수 있고 자존감도 높아질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습니다.
6. 유지하고 있는 방법 및 이후 유지관리에 대한 생각
현재 식단관리와 운동을 병행하면서 체중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직 온전한 상태는 아니지만, 꾸준히 식단관리, 운동을 병행하면서 유지할 생각입니다.
7. 다이어트를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언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가 쉽진 않지만, 예신을 통해 다이어트를 한다면 개인별 맞춤형 다이어트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자신에게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결과도 당연히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엄청난 거구였었던 저도 이렇게 감량한 거 보시면 여러분들도 성공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예신을 통해서 다이어트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8. 앞으로의 다짐
과거의 저는 상상도 하기 싫을 정도로, 지금 현재의 저로 만족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의 저도 100% 만족하진 않습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노력해서 제가 목표한 체중까지 감량하여 유지하는 게 제 목표입니다.
9. 끝으로 한마디
마지막 다이어트라는 생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초심 잃지 않고 꾸준하게 다이어트 해서 목표 체중까지 감량하는 게 목표입니다. 다이어트 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신 예신다이어트 전주점 모든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