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인터뷰 < 성공후기 < YESIN DIET - 예신다이어트

YESIN DIET

성공후기

Home > 성공후기 > 고객인터뷰

고객인터뷰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한지원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경기부천점)

한지원 고객님 성공인터뷰

28kg 감량 성공
1.과거와 현재 키 / 몸무게
키 182cm에 원래는 106kg이었는데 지금은 78kg 으로 총 28kg감량에 성공했습니다.
2.살 때문에 불편했던 점
살쪘을 때 솔직히 불편한게 한 두가지가 아닌데, 제가 옷을 살 때 원래 115~120정도의 옷을 입었었거든요, 그러다보니 제가 원하는 옷이 아니라, 그 사이즈를 찾아서 맞는 옷을 입을 수 밖에 없었고, 그럴때 마다 자괴감이 많이 들었습니다.
3.예신 다이어트의 다른 점
살을 항상 빼야지 빼야지 하면서도 도전했다가 실패하게 되면, 기존 체중보다 더 많이 늘어나게 되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건강도 안좋아지는게 많이 느껴져서, 예신부천점을 찾게 되었습니다.
예신은 약물이나 과한 식단관리가 아닌, 체온 상승효과로만 살을 빼주는 곳입니다. 체온을 올려 건강관리를 하다보니, 다이어트는 자연스럽게 따라 올수 밖에 없고, 예신부천점 직원분들의 세세한 케어로 인해 지금까지 감량하게 되었습니다.
4. 감량 후 달라진 점
지금은 입고싶은 옷도 아무거나 입을 수 있고, 거울보면 좀 진짜 만족스럽다고 해야하나 또 예전에는 소개팅에 ‘소’ 자도 저한테는 어색하고 좀 그랬는데, 지금은 소개팅을 시켜준다는 사람들도 종종 있고 그래서 저도 이제 점점 연애가 하고싶어 지더라구요. 혹시라도 관심이 있으시면, 예신 부천점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5.다이어터 분들에게
평소에 화면으로 성공 사례를 봤을 때, “저분들은 좀 특별한게 있나?” 하면서, 솔직히 좀 무관심하게 지나갔었거든요. 그런데 예신 부천점에서 저를 그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셨고, 지금 저를 보고계신 다이어터 분들 께서도 포기하지 마시고 열심히 하셔서, 꼭 성공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파이팅 하세요!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