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인터뷰 < 성공후기 < YESIN DIET - 예신다이어트

YESIN DIET

성공후기

Home > 성공후기 > 고객인터뷰

고객인터뷰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양지선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경남 김해점)

양지선 고객님 성공인터뷰

8kg 감량 성공
1. 간단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5월의 신부, 김해에 사는 29살 양지선입니다.
2. 다이어트 기간과 만족도
다이어트를 시작한지는 40일 정도 되었어요. 결과는 매우 만족이에요. 제가 5월 초 결혼식을 앞두고 약 한 달 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 몸이 달라지는 모습을 보고 조금만 더 일찍 시작할 걸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물론 지금도 만족스러워요!
3. 그동안 다이어트를 해왔던 방법
식단조절, 다이어트보조제, 운동 안해본 게 없을정도예요. 결국 식욕이 많고 운동에 지쳐 번번이 실패했지만요...
4.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
5월 결혼식을 앞두고 예쁜 드레스를 입고 싶어 급하게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한 번밖에 없는 결혼식에 입고 싶은 드레스를 사이즈가 안 맞아 못 입으면 그것만큼 속상한 일이 있을까요? 딱 한 달 예신과 함께해서 본식엔 원했던 드레스를 입을 수가 있었어요!
5. 예신 다이어트의 장점
서서 일하는 직업이라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목이나 어깨가 많이 경직되고 다리에 부종이 심했는데, 예신에서 관리를 받은 뒤 목, 어깨가 한결 나아지고 라인이 생겨서 기뻤어요. 또한 부종도 사라지고... 목선과 어깨라인이 예뻐져서 얼마 전 결혼식 때 웨딩드레스 입고 대만족했어요.
6. 다이어트 이후 변화된 점
없던 턱 라인이 생겼고, 피부톤이 밝아졌어요. 주위 사람들이 다이어트하고 난 뒤로 얼굴이 밝아졌다는 얘기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다이어트 전엔 주로 몸매가 들어나지 않는 맨투맨만 즐겨 입었는데, 요즘은 허리라인이 생겨서 원피스를 더 자주 입어요. 원피스 입고 사진 찍는 즐거움이 생겼어요.
7.예 신다이어트를 추천 멘트
저처럼 급하게 살을 빼야하시는 분들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물론 기간이 더 있었더라면 더 뺐겠지만, 딱 한 달 만에도 극적인 변화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예요!
8. 다짐
결혼식과 함께 겹경사가 찾아와 당분간은 관리를 쉬어야 하지만, 출산하고 나면 산후관리도 예신에서 받을 거예요!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