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인터뷰 < 성공후기 < YESIN DIET - 예신다이어트

YESIN DIET

성공후기

Home > 성공후기 > 고객인터뷰

고객인터뷰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장지연 고객 성공스토리 인터뷰(인천점)

장지연 고객님 성공인터뷰

13kg 감량 성공
1. 간단한 자기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에 거주하고 있는 30세 장지연이라고 합니다. 재작년에 결혼해서 남편과 행복한 신혼생활을 즐기면서 매일같이 야식을 먹고 맛집을 찾아다녔더니 살이 급격하게 쪘습니다. 이제 아이를 가지려고 하는데 이 무거운 몸으로 아이를 가지면 안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2. 과거 몸무게, 현재 몸무게, 감량 몸무게 / 다이어트 기간과 만족도
과거 몸무게는 67키로였으며 현재는 55키로가 되어 약 12키로가 감량되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한지는 두 달 정도 되었고, 두 달 만에 10키로 이상이 감량되어 굉장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3. 예신 이전의 (~지금까지) 다이어트를 해왔던 방법과 느낀점
어릴때부터 날씬한 몸을 가진 적이 없었기 때문에 헬스장에서 PT도 받아보고 대학생 때는 친구들과 주사도 맞아봤고, 한약도 먹어봤어요. 하지만 금방 요요현상이 나타나 본래의 체중으로 돌아갔었죠. 그래서 이러한 방법으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체질을 바꿔야 할 거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4. 살 때문에 불편했던 경험 / 상처받았던 경험
항상 하체비만에 시달렸기 때문에 바지를 입어본 적이 거의 없었고 꼭 바지를 입어야하는 운동회같은 행사가 있으면 항상 긴 티셔츠를 입고 허벅지를 가리기 바빴습니다. 또한 주변 친구들이 너무 날씬해서 사진을 찍으면 혼자 너무 거대하게 나와서 사진을 찍고 싶은 생각이 거의 없었습니다. 초등학교때 남자친구들이 살 빼면 좋겠다고 매일같이 말해서 상처받았어요. 커서는 친구들과 쇼핑을 가면 항상 한 사이즈 크게 입어야 했기 때문에 상처를 받은 적이 많습니다.
5. 감량하고 변화된 점 / 감량 후 좋았던 점
우선 자신감이 생겨서 평소에 입지 않았던 나시도 입게 되고 츄리닝 바지도 입게 되었으며 레깅스도 자신있게 입고 다니게 되었습니다. 또한 오랜만에 만나 친구들은 대체 어떻게 단기간에 몰라보게 살이 많이 빠졌냐며 대단하다고 모두들 부러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 그만 먹으라고 하던 가족들이 이제는 그만 빼도 충분하다며 오히려 먹으라고 하니깐 처음 느껴보는 행복을 만끽하고 있습니다.
6. 예신 다이어트의 장점(기존 다이어트와 차별점)
우선 세상에 다이어트 방식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장 살을 빼는 것보다 어떻게 요요없이 유지를 하는지가 가장 중요한 거 같습니다. 그동안 해본 다이어트는 그 순간 감량의 효과는 있지만 어느 순간 요요현상에 시달리기 바빴습니다. 하지만 예신은 내 몸의 온도를 올려 면역력도 높이며 체질변화로 인하여 살을 뺄 수 있는 원리이기 때문에 몸에 해롭거나 위험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몸을 좋게 만들어주면서 살을 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 거 같아요.
7.예신 다이어트를 망설이고 있는 사람들에게 조언(추천)
어차피 어떠한 다이어트를 하던지 그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끊임없는 노력과 시간, 비용이 들게 되는데 내 몸을 해롭게 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것인지 건강하게 만들면서 다이어트를 할 것인지 생각해보면 예신을 선택하게 될 거 같아요!
8. 앞으로 다짐
예신을 하는 동안 식단관리를 철저하게 했기 때문에 식탐도 많이 줄어들고 위도 줄어들어 절제할 수 있는 힘이 생겼어요! 건강을 되찾은 몸에게 고마워하며 더이상은 망가지지 않도록 유지를 잘해서 건강한 아이를 낳고싶습니다~
9. 끝으로 한마디
2달 철저한 식단관리와 뜨거움을 견뎌냈기 때문에 더욱더 큰 보람과 행복을 느낄 수 있었어요! 관리를 받는 동안은 너무 힘들때도 있었지만 그만큼 확실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게 해준 예신 인천점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원장님 감사합니다~
(개개인의 체형과 체질에 따라 효과는 상이하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